스포츠조선

차주영 "'스튜어디스 혜정이'와는 조금의 공통점도 없다"('진짜가나타났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3-22 15:10


차주영 "'스튜어디스 혜정이'와는 조금의 공통점도 없다"('진짜가나타났다…
배우 차주영이 22일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다. 신도림=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3.03.22/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스튜어디스 혜정이'와는 조금의 공통점도 없다."

배우 차주영이 22일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더 글로리'를 봤던 모습이 안보일 것"이라고 운을 뗀 차주연은 "완전히 다르게 준비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잘 준비하고 있다"라며 "외형적인 부분부터 성격까지 전작과 조금의 공통점도 존재하지 않는다. 그런 점을 잘 봐주시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한편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25일 첫 방송하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