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경준♥장신영' 둘째子, 원탑 속눈썹·심쿵 애교 '매력폭발 NEW 베이비'('슈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4-03 01:28 | 최종수정 2023-04-03 06:20


'강경준♥장신영' 둘째子, 원탑 속눈썹·심쿵 애교 '매력폭발 NEW 베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둘째 아들 정우 군의 애교 넘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2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축 슈돌합류☆ 배우 강경준&장신영 부부 둘째가 벌써 이렇게 컸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느덧 5살이 된 정우 군의 깜찍한 일상 모습이 담겼다. 정우 군은 등장부터 엄마, 아빠를 반반씩 섞어놓은 '완성형 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정우 군의 심쿵 포인트 첫번째는 남다른 길이의 속눈썹이었다. 역대 슈돌 베이비 중 가장 길고 예쁜 속눈썹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두번째 심쿵 포인트는 넘치는 애교였다. 엄마에게 달려가 "뽀뽀하자"고 안기는가 하면, 아빠의 "정우는 누구 거야?"라는 질문에 "아빠 꺼"라고 애교 넘치게 답해 랜선 이모, 삼촌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아빠와 쉴 새 없이 대화를 나누는 수다쟁이 면모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매력 넘치는 뉴 베이비 정우의 모습은 오는 7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자세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장신영은 2018년 배우 강경준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