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효리, 2003년에서 왔나? 20년 전 '텐미닛' 의상-외모 그대로 '댄스가수유랑단' 무대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4-07 22:33 | 최종수정 2023-04-07 22:35


2003년 '텐미닛' 활동 당시(왼쪽)와 최근 진해 군항제 무대에 선 모습. 사진 출처=스포츠조선DB, '댄스가수유랑단' 공식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타임머신 탔나요?

이효리가 '텐미닛' 시절의 '레전드 섹시 미모'로 돌아왔다. 의상부터 헤어스타일 등 모든 것이 20년전 그대로다.

최근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공식 계정을 통해 댄스가수유랑단 첫 공연의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이들은 지난 2일 진해 군항제 군악의장 페스티벌에 깜짝 등장해 첫 유랑 무대를 꾸몄다.

사진 속 이효리는 2003년 발표됐던 '텐미닛' 시절의 의상 콘셉트로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강렬한 오렌지 빛 뷔스티에 스타일 톱으로, 넘사벽 섹시미를 보여주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tvN '댄스가수 유랑단'의 두번째 공연은 전라남도 광양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 전국을 유랑하며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다섯 멤버들의 솔로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첫 방송으로 5월로 예정되어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