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기♥’ 이다인, 이유비의 아기천사 이모티콘에 혼전 임신설..소속사 측 “사실 아냐” 일축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4-10 11:25 | 최종수정 2023-04-10 11:25


‘이승기♥’ 이다인, 이유비의 아기천사 이모티콘에 혼전 임신설..소속사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한 배우 이다인의 임신설에 소속사 측이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10일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에 "임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승기, 이다인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결혼식 현장 모습이 SNS에 공개되면서 부부의 임신설이 제기됐다.


‘이승기♥’ 이다인, 이유비의 아기천사 이모티콘에 혼전 임신설..소속사 …
결혼식 후 이다인의 친언니인 배우 이유비가 SNS에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라며 아기천사 이모티콘을 덧붙였는데 이를 두고 이다인이 임신을 했다는 추측이 나왔다.

또 누리꾼들은 이다인이 펑퍼짐한 웨딩드레스을 입었고, 낮은 굽의 구두를 신은 것과 배를 가리려고 과하게 큰 부케를 사용했다는 것을 그 이유로 들며 임신설을 제기했다.

하지만 소속사는 해당 의혹에 대해 현재 스케줄에 전념하고 있다며 이를 일축했다.

한편 이승기는 영화 '대가족' 촬영 중이다.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인 이다인은 올해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