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지훈 "'약한영웅' 반응, 신선한 충격…가수와 배우 병행 뿌듯"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4-12 14:23


박지훈 "'약한영웅' 반응, 신선한 충격…가수와 배우 병행 뿌듯"
박지훈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 쇼케이스가 1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박지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담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3.04.12/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박지훈이 연기 호평에 감사함을 표했다.

박지훈은 1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오어 블랙' 쇼케이스를 열고 "'약한영웅' 반응이 신선한 충격"이라며 "가수와 배우 병행 해내면 뿌듯하다""라고 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로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인 박지훈은 이날 새 앨범을 내고 '본업' 가수로 돌아온다.

먼저 최근 '약한영웅 Class1'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것을 언급했다. "이런 반응이 저에게는 신선한 충격이었다. 작품을 마주할 때만큼은, 작품이 잘 되거나 못 되는 것을 상관하지 않는다. 많은 분이 좋아해주셔서 그거에 대한 감사함과 말로 할 수 없는 뿌듯함이 있더라.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가수와 배우 병행에 대해서는 "가끔 쉬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만 제가 하고 싶어서 선택한 것이라, 해내고 나면 뿌듯하다. 힘들기는 하지만서도, 좋아한 분들을 생각하면 멈출 수 없다"라고 강조했다.

박지훈은 12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오어 블랙'을 발매하고 컴백에 나선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