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국주, 박태환과 연애 모의수업…매너에 '심쿵' "괜찮은 사람같다" 진짜 반했나('신랑수업')[SC리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4-13 07:56


이국주, 박태환과 연애 모의수업…매너에 '심쿵' "괜찮은 사람같다" 진짜…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박태환-김재중이 '연애 모의 실습'을 했다.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9회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와 동상이몽 첫 만남을 한 박태환의 모습이 등장했다.

먼저 '연애부장' 장영란은 박태환에게 전화를 걸어, "메마른 연애 세포를 깨워줄 '이 선생님'이 있다"며 '연애 수업'을 주선했다. 잠시 후, 박태환은 약속 장소인 화실 카페에 도착해 '선생님'을 기다렸는데, 이국주가 깜짝 등장했다. 본격 연애 수업에 돌입한 두 사람은 이국주의 리드 하에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주며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이때 박태환은 이국주의 앞치마 끈을 묶어주는 등 매너 있는 모습으로 연신 '심쿵'을 유발했다.


이국주, 박태환과 연애 모의수업…매너에 '심쿵' "괜찮은 사람같다" 진짜…
이후 두 사람은 꽃시장에 들렀다. 여기서 박태환은 꽃을 사서 이국주에게 선물하는 센스로 여심을 녹였다. 이국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태환씨) 괜찮은 사람 같다. '심쿵'이 있었다"며 그를 찐으로 칭찬했다. 꽃시장 매점에 들른 두 사람은 먹방도 선보였다. 이때 이국주는 박태환이 "이번 주에 문세윤 형과 만나기로 했다"고 밝히자, "두 번 참고 세 번째부터 합류 할게요. 친해지고 싶어서~"라고 직진해 모두의 물개박수를 유발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