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퀸메이커' 김호정, 인생캐 경신…김희애와 '선후배 케미'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4-18 16:30 | 최종수정 2023-04-18 16:30


'퀸메이커' 김호정, 인생캐 경신…김희애와 '선후배 케미'
사진 제공=저스트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김호정이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에 합류해 막강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14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경숙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호정은 극 중 이차선 역을 맡아 뚜렷한 존재감을 펼쳤다. 이차선은 은성그룹에 먼저 몸담았던 황도희(김희애)의 든든한 선배이자 조력자로 활약한 인물이다. 매 순간이 치열한 선거판에서도 자기중심을 잃지 않는 단단한 성정과 선거캠프를 이끌어가는 온화한 카리스마로 걸크러쉬 매력을 유발,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김희애와 함께 만든 '선후배 케미스트리'는 이야기의 재미를 배가시킨 주요 포인트로 작용하기도 했다.

지난해 드라마 '닥터로이어'와 영화 '오마주', '비상선언' 등 다양한 작품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한 김호정은 '퀸메이커'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한편, 김호정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는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