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판타지오, 故 문빈 추모공간 운영 "30일까지..편지·선물 훼손없이 보관" (전문)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4-24 09:53 | 최종수정 2023-04-24 09:54


[공식] 판타지오, 故 문빈 추모공간 운영 "30일까지..편지·선물 훼손…
사진=판타지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아스트로 고(故) 문빈의 추모 공간이 오는 30일까지 소속사에 마련된다.

24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먼 걸음 해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라도 마음 편한 공간을 준비하고자 아로하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했다"며 오는 추모공간은 30일까지 방문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
판타지오 사옥 앞 모든 추모 공간에 두고 가신 편지, 선물 등은 모두 소중하게 보관할 예정이며, 훼손 없이 온전히 보관할 수 있도록 편지, 쪽지 등의 지류는 운영 기간 동안 주기적으로 수거하여 보관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발인은 22일 비공개로 엄수됐다.

▶다음은 판타지오 입장 전문

판타지오입니다. 먼 걸음 해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라도 마음 편한 공간을 준비하고자 아로하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해 두었습니다.

해당 추모 공간은 4/30(일)까지 방문 가능하오니, 가급적 준비된 추모공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판타지오 사옥 앞 모든 추모 공간에 두고 가신 편지, 선물 등은 모두 소중하게 보관할 예정이며, 훼손 없이 온전히 보관할 수 있도록 편지, 쪽지 등의 지류는 운영 기간 동안 주기적으로 수거하여 보관 예정입니다.


판타지오 사옥 도착 시 상세 위치 안내를 위한 안내 직원과 입간판을 준비해 두었으니 방문하실 아로하 여러분께서는 추모 공간 방문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아스트로와 함께해 주시는 아로하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