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엑소도 재밌게 봤대요"…'맑눈광' 디오, '수수행' 향한 남다른 애정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4-26 09:34 | 최종수정 2023-04-26 09:35


"엑소도 재밌게 봤대요"…'맑눈광' 디오, '수수행' 향한 남다른 애정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수수행' 여섯 멤버들의 두 번째 수학여행이 펼쳐진다.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는 일본 홋카이도에 이어 강원도로 두 번째 수학여행을 떠난다. 앞서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촬영을 진행, 강원도 일대에서 여섯 멤버들의 목격담이 SNS를 통해 전해지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양양, 속초, 고성 등 강원도 일대를 누비며 한층 더 독해지고 매워진 미션들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홋카이도에서 전원 면제받았던 '일출 보기' 기상 미션을 걸고, 멤버들이 물에 젖고 바닥에 구르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과연 이번에는 여섯 멤버들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랜만에 만난 멤버들은 '수수행'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사랑을 드러냈다고. '식탐왕' 캐릭터로 사랑받은 최정훈은 "제 친구들이 제가 나오는 모든 방송을 안 보는데, '수수행'은 꼭 챙겨 본다"라고 말하며 "제가 일본에서 계속 못 먹어서 좋아하더라"고 말했다. 디오 역시 "엑소 멤버들도 재밌어한다"며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지코는 "더 열심히 할 걸 후회했다"며 우등생다운 면모를 뽐내며 "여러분~ 채널 고정! 채널 돌리지 마세요!"라고 재치 있는 멘트까지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오는 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