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용 50만원, 만족도 90%"…박준금, 목주름 시술 솔직후기 "세상에 공짜는 없어"('매거진준금')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4-28 06:58


"비용 50만원, 만족도 90%"…박준금, 목주름 시술 솔직후기 "세상에…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50만원 비용에 만족도는 90%"

중견 배우 박준금이 목 주름 시술 후기를 직접 전했다.

박준금은 27일 자신의 유튜브채널 '박준금 Magazine JUNGUM'에'이렇게 솔직해도 될까? 100% 리얼 목 시술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박준금은 "일주일 전에 촬영이 없어서 목 시술을 받았다. 멍은 들지 않았다. 빨간 게 나흘 정도 갔다. 지금은 다 나은 상태"라며 "컬러가 좋아지고 미세주름이 사라졌다. 탄력도 좋아졌다. 원래 굵은 주름이 있었는데, 탄력이 좋아지면서 많이 좋아졌다. 시술을 받으니까 더 일찍 관리할 걸 후회했다"라고 밝혔다.


"비용 50만원, 만족도 90%"…박준금, 목주름 시술 솔직후기 "세상에…
이어 그는 "목 시술은 차이가 확 난다.관리를 빨리 해야 한다. 평상시에도 화장은 많이 안 하는데, 잡티는 꼭 가리고 나간다. 이번에 잡티도 제거했다"라며 "그동안 얼굴 물광만 열심히 했다. 될 수 있으면 짧은 시간 내 극대화된 효과를 얻고 싶어서 물광 시술을 받았다"라며 "얼굴에서 빛이 나야 하는 세 군데가 있다. 이마, 코 끝, 턱 끝이다. 얼굴에 광이 나면 좋은 운을 불러 들인다"라고 전했다.

박준금은 "피부과를 열심히 다닐 거다. 내가 예뻐야 자신감도 생기고 하루가 즐겁다"라며 "저는 DC 안 받는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얼굴, 목 시술과 잡티 제거 등으로 50만 원 정도 들었다. 만족도는 90%다. 보톡스가 시술보다 훨씬 아프다"라며 "이제부터 목 시술은 두 달에 한 번은 하려고 한다. 이왕이면 젊고 건강하게 살자"라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