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판타지오, 故문빈 추모 공간 방문 기간 연장 "49재까지 연장 운영"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4-28 11:23 | 최종수정 2023-04-28 11:27


[공식] 판타지오, 故문빈 추모 공간 방문 기간 연장 "49재까지 연장 …
故 문빈.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고(故) 문빈의 추모공간이 오는 6월 6일까지 연장 운영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8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기간 내에 방문이 어려우셨을 아로하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조금 더 추모 공간을 오랫동안 이용하실 수 있도록 49재인 6월 6일까지 방문 기간이 연장됐다"며 "추모 공간을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로이 준비해 운영 예정"이라고 밝혔다.

판타지오에 따르면 사옥 정문, 주차장 안, 건물 뒤편에 마련됐던 추모 공간은 순차적으로 사옥 옥상 하늘공원으로 이전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이로 인해 30일까지는 주차장 한편에 준비한 추모 공간만 이용 가능하다"며 "추모 공간에 두고 간 편지, 선물 등은 모두 소중히 보관할 예정이며, 훼손 없이 온전히 보관할 수 있도록 운영 기간 동안 주기적으로 수거해 보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해당 건물은 당사 이 외에도 여러 입주사가 함께 이용하는 공간이므로 이용 기간 내 추모 공간 외 다른 층 방문은 자제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유족들의 뜻에 따라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발인은 22일 오전 엄수됐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