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재석, 태양 결혼식 축의금 이렇게 많이?…"마음만 받겠다고 하더라"('핑계고')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8-14 17:48


유재석, 태양 결혼식 축의금 이렇게 많이?…"마음만 받겠다고 하더라"('…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태양과 민효린 결혼식에 참석 못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유재서은 14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 공개된 '합동 생파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에 남창희 조세호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조세호는 가수 태양의 결혼식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내가 태양 결혼식 사회를 보러 갔을 때다. 재석이 형이 '나는 못 가니까 축의금 100만원을 대신 내달라'며 "나중에 녹화날 준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하지만 내 것과 유재석 축의금을 건네니 태양이 '마음은 고맙지만 축의금은 안받기로 했다. 마음만 받겠다고 전해달라'고 하더라"며 "그래서 유재석에게 그렇게 얘기했더니 유재석이 '100만원 돌려달라'고 하더라"고 답답해했다.


유재석, 태양 결혼식 축의금 이렇게 많이?…"마음만 받겠다고 하더라"('…
유재석은 "축의금을 안냈으니 내돈 100만원은 돌려줘야하는 것 아니냐"고 눙쳤고 남창희도 "당연히 100만원을 유재석에게 돌려줘야한다"고 조세호를 몰아세웠다.

또 유재석은 "그래서 내가 '100만원 됐다. 그냥 너 가져라'고 했다"고 말했고 남창희가 "100만원 벌었네"라고 하자 조세호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해 웃음을 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