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다은♥' 윤남기 "딸 리은이 있어서 포기" 양양 여행왔는데 '시무룩' ('남다리맥')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8-14 18:23 | 최종수정 2023-08-14 18:24


'이다은♥' 윤남기 "딸 리은이 있어서 포기" 양양 여행왔는데 '시무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과 윤남기가 양양에서 여름휴가를 즐겼다.

14일 이다은, 윤남기의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양양으로 가족들과 1박 2일 여름휴가(고스트비치, 서피비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다은, 윤남기 부부는 딸 리은이와 함께 양양으로 여름휴가를 떠났다. 이들은 고급 호텔을 숙소로 잡았다. 윤남기는 "양양이 워낙 핫해지다보니 좋은 호텔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다. 새로 지어서 엄청 깔끔하고 예쁘다"면서 호텔을 소개했다. 호텔에는 메인풀, 유아풀로 구성된 럭셔리한 야외 풀장이 갖춰져 있었다.


'이다은♥' 윤남기 "딸 리은이 있어서 포기" 양양 여행왔는데 '시무룩'…
또한 브런치와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 바도 있었다. 이를 본 윤남기는 "다은이랑 둘이 왔으면 여기 와서 술 한잔 하는건데..리은이가 있어서 포기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음날 세 사람은 고스트 비치에서 휴양을 즐겼다. 또한 현주엽, 입짧은 햇님이 방문했던 물회, 오징어 순대 맛집을 찾아 맛있는 식사도 즐겼다. 이후 윤남기는 호텔 수영장에서 리은이에게 수영을 가르쳐주며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