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레이드&소울 2',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개벽: 하늘을 여는 자'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3-08-23 09:54 | 최종수정 2023-08-23 09:54


'블레이드&소울 2',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개벽: 하늘을 여는…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개벽: 하늘을 여는 자'를 실시했다.

우선 신규 월드 '아랑'을 추가했다. 아랑 이용자는 국내뿐 아니라 대만 및 일본 이용자와도 파티 던전 및 토벌전을 즐길 수 있다. '블소2'의 대만 및 일본 정식 서비스는 23일 시작했다.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 신규 무기 '주술도'는 '블소2'에서 선보이는 8번째 무기로, 명계의 힘을 사용해 원거리 공격을 펼친다. '부적'을 통해 대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마령'을 소환해 연계 공격을 가한다.

이밖에 다양한 전투를 위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무원의 탑'은 각 층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며 더 높은 층에 도달하는 1인 인스턴스 던전으로 입장 시 행동 제약, 디버프 등이 적용돼 도전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토벌전'은 일부 능력치가 표준화된 상태로 보스 '고대의 병기'를 처치하는 8인 협동 레이드이며, '클래식 던전'은 원하는 시간에 참여 가능한 필드형 던전으로 향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2주년을 기념하는 'TJ 쿠폰(TJ's COUPON)' 7종도 지급한다. 아울러 기존 서버 이용자는 '2주년 쾌속 성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게임 재화인 '금화'로 이벤트 패스를 구입하고 3주간 패스 미션 보상으로 소울-무공-수호령 급속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