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딘: 발할라 라이징', 거점 점령전 리뉴얼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3-08-30 15:25 | 최종수정 2023-08-30 15:25


'오딘: 발할라 라이징', 거점 점령전 리뉴얼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거점 점령전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거점 점령전'의 전투 및 진행 방식이 개편됐다. 우선 점령중인 거점 포기 없이 타 거점을 파괴 또는 해당 지역으로 거점을 이동하기 위한 전투가 가능해졌으며 '거점 점령전' 신규 시즌 시작 시 모든 거점 점령 상태가 초기화 되면서 누구나 도전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거점 점령전'의 시즌은 매월 1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예 던전인 '그림자 성채'에 7, 8 단계가 더해졌다. 8단계는 일반 몬스터가 없는 보스 지역으로, 기존 6단계 보스 지역이 8단계로 상승했다. 이용자들은 2단계부터 7단계까지의 모든 보스를 처치해야 8단계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8단계에서 등장하는 '파프니르의 그림자'를 토벌하는 이용자들은 '파프니르의 황금 비늘'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스킬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스킬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일반 등급부터 희귀 등급의 '액티브 스킬'까지 10강 달성 시, 초월 재료를 사용해 각 스킬의 추가 성장이 가능하다. 9월 1일부터는 '무한의 탑 시즌3'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새로운 형태의 적들이 등장하는 '전사의 증명'과 '힘의 시련' 등의 다양한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