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디제인 父, '전자회사 CEO' 반전 집안...카드 단말기·자동 응답 시스템 개발 ('동상이몽2')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10-09 23:18 | 최종수정 2023-10-09 23:18


레이디제인 父, '전자회사 CEO' 반전 집안...카드 단말기·자동 응답…

레이디제인 父, '전자회사 CEO' 반전 집안...카드 단말기·자동 응답…

레이디제인 父, '전자회사 CEO' 반전 집안...카드 단말기·자동 응답…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레이디제인이 전자회사 CEO 아버지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레이디제인의 부모님 댁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현태는 "어머니 아버지 안녕하세요"라며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인사를 건넸고, 레이디제인의 부모님은 버선발로 마중했다. 과거 레이디제인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IT회사 창업자인 아버지에 대해 밝힌 바 있다. 레이디제인은 아버지는 카드 단말기를 최초 개발, 자동 응답 시스템 개발, 현재는 전자회사 CEO다. 엘리트 중 엘리트로 다수의 표창장을 받기도 했다. 또한 어머니는 과거 레이디제인과 함께 방송에 출연해 "같이 다녀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다"며 딸에게 거침없는 팩폭을 날리며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때 임현태는 어머니에게 직접 만든 부추 꽃다발을 건넸고, 어머니는 "실용적이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사돈도 꽃을 보냈다. 문구까지 해서 보내셨다"고 했고, 레이디제인은 "함께 맞는 추석이라고 보내셨다. 시아버님이 꽃을 자주 보내시는 이벤트 가이시다. 물려 받았다"고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