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전히 사랑한다?"…'구준엽♥'서희원 전남편 왕소비, 네버엔딩 질척, 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0-13 11:14


"여전히 사랑한다?"…'구준엽♥'서희원 전남편 왕소비, 네버엔딩 질척,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구준엽과 결혼한 대만 배우 서희원의 전남편 왕소비가 최근 질척거리는 행보까지 보이며 질타를 받고 있다.

왕소비는 지난 10일 대만의 한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서희원에 대한 마음은 '사랑이다'라고 말해 대만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다.

이 영상에서 "서희원에 대한 감정이 사랑인가, 불쌍한 것인가"라는 질문에 왕소비는 "사랑"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뒤이어 "이미 구준엽과 결혼하지 않았나"라는 질문에는 돌변해 "나와 무슨 상관이 있나. 나는 서희원과 재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기도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에 서희원의 에이전트 측은 "최근 재판에서 유리한 상황을 만들기 위해 그렇게 말한 것"이라며 공개적인 사과까지 요청했다.

왕소비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중국 배우 왕잉잉도 자신의 라이브 방송에서 왕소비의 발언에 대해 "연기하는 것이다. 그의 말을 믿지 말라"고 말했다.

한편 서희원은 2011년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뒀지만 2021년 이혼했다. 이혼 후 서희원과 왕소비는 위자료 체납, 개인정보법 위반, 모욕 및 중상모략 등으로 인해 법정싸움을 벌이고 있는 상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