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신' 손연재, 볼록 나오기 시작한 배..세상 러블리한 임산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0-16 16:12


'임신' 손연재, 볼록 나오기 시작한 배..세상 러블리한 임산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임신 중 근황을 공개했다.

16일 손연재는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임신 중인 는 살짝 나온 배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 속 손연재는 블랙 롱 원피스를 입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냈다. 헐렁한 루즈핏 원피스에도 드러나는 볼록한 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제 조금씩 배가 나와 보여요", "임신 축하. 더 예뻐졌네요", "행복해 보인다", "너무 사랑스러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신' 손연재, 볼록 나오기 시작한 배..세상 러블리한 임산부
앞서 손연재는 지난 8월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어린이 병원에 기부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며 직접 임신 사실을 공개해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선수 시절부터 꾸준히 기부를 해왔던 손연재는 "어린 친구들을 가르치면서 좀 더 (어린이 병원에) 관심이 가게 됐고, 개인적으로 아이를 가지게 됐다"며 "그래서 좀 더 관심이 생기고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고,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결혼한 거로도 놀랐는데 더 많이 놀라지 않을까란 생각을 한다"며 "난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래서 앞으로도 의미 있는 활동을 많이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해 8월 9세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