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바로 오늘, 11월 20일(월) 저녁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58화에서는 원조 국민 MC 이택림과 80년대 청춘의 아이콘이자 반가운 가요제 출신 스타인 이상우, 원미연, 이연경이 게스트로 출연, 가요제 참여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 및 러브 스토리 등이 공개될 예정으로 화제다.
방구석 미니 콘서트의 초대 가수로 변신한 이택림의 화려한 하모니카 & 기타 1인 합주 공연에 이어서 김회장네 김용건, 임호, 조하나와 이택림이 포도를 따러 간다. 출발하기 전 제작진은 가요제 출신 게스트가 올 것임을 귀띔해 주고 전원 패밀리는 설레는 마음으로 손님을 추측한다. 특히나 이택림은 명 MC답게 전원 패밀리가 말하는 가수의 이름, 노래 제목과 가사, 가요제 수상 연도, 수상 성적 등을 완벽히 읊으며 차원이 다른 기억력을 방출한다. 포도밭에 도착하기 전 들린 노란 찻집에서 손님 사이로 불편하게 서빙하는 수상한 종업원과 마주친다. 종업원의 정체는 1988년 강변가요제 금상을 수상,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하룻밤의 꿈' 등을 부른 메가 히트 가수 이상우였던 것. 한참을 못 알아보다 겨우 알아챈 이택림이 "너 이상우 아니냐?"라며 알아채고 전원 패밀리 역시 트레이드마크인 안경을 쓰지 않아 못 알아봤다며 반갑게 인사한다.
|
대학가요제 간판 MC였던 이택림에 이어 가요제 출신 청춘 스타 이상우, 원미연, 이연경의 깜짝 방문으로 더욱 왁자지껄해진 '회장님네 사람들' 58화는 11월 20일(월)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이후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20분에 tvN STORY에서 만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