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돌싱2' 윤남기♥이다은, 재혼 1년 만에 둘째 임신 "리은이 동생 내년 8월에 태어나요" [종합]

기사입력 2023-12-27 08:30


'돌싱2' 윤남기♥이다은, 재혼 1년 만에 둘째 임신 "리은이 동생 내년…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지난 26일 이다은은 "우리 리은이에게 동생이 생겼어요. 내년 8월에 태어납니다"라며 둘째 임신을 밝혔다. 이어 "아직 몸의 형체는 명확하지 않지만 우렁차게 뛰는 아기의 심장을 리은이와 함께 보고 왔는데 기분이 참 묘하네요"라는 그는 "요 며칠 심한 입덧으로 거의 집콕 하며 누워있기만 하느라 연말을 느낄새가 없었지만 마음만큼은 정말 따뜻합니다"라며 임신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가족이 늘어난 만큼 더 단단하고 행복한 가정 만들어나갈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다은과 윤남기 부부, 딸 리은 양이 둘째의 초음파 사진을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다은은 "저녁으로 콩나물 국밥에 밥을 엄청 많이 먹었는데, 왜 또 먹어야 할 것 같이 속이 빈 듯 미친듯이 울렁거릴까요"라며 "이럴 땐 또 먹어야 할까요?"라며 '먹덧'임을 밝혔다.


'돌싱2' 윤남기♥이다은, 재혼 1년 만에 둘째 임신 "리은이 동생 내년…
한편 이다은과 윤남기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에 출연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윤남기는 이혼 4년 차였으며, 이다은은 이혼 2년 차로 슬하에 딸 리은 양을 양육하고 있었다. 두 사람은 부부와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많은 응원을 받았고, 지난해 4월 혼인신고를 먼저 한 후 같은 해 9월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이다은과 윤남기 부부는 딸 리은, 반려견 맥스와 함께 '남다리맥' 가족으로 불리며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