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서윤아와 결혼 임박설' 모락모락했던 김동완이 '비즈니스 커플이냐'는 의문을 맞닥뜨리게 될 판이다.
이에 김신영이 "사실 혼자 전원생활을 하다 보면 외롭기도 할 것 같은데... 결혼한 신화 멤버 중 누가 가장 부러운지"라고 물었다.
"내가 물어보고 싶어 애들한테. 에릭, 전진, 앤디 중 어느 멤버가 나를 가장 부러워할까"라고 에둘러 답한 김동완은 "저는 아무도 안 부럽다"며 "저는 혼자만의 시간에 푹 빠져버렸다. 큰일났다 너무 알면 안 되는데"라고 설명했다.
|
한편, 김동완은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을 통해 서윤아와 달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앞서 지난 1월 31일 방송된 '신랑수업' 100회 특집에서 출연진은 결혼이 가장 유력해보이는 우수 학생으로는 김동완을 1위로 꼽았다.
이승철은 "지금 사랑에 푹 빠져가고 있는 후배 가수 김동완 군이 만약 결혼한다면 원하는 모든 것을 다 해주겠다. 그게 우리 '신랑수업' 팀의 의무"라고 통 큰 공약을 내걸었다.
장영란도 "김동완의 연애를 보면 설레고, 예전에 연애하던 때가 떠올라서 녹화 날이 기대된다"고 말했으며 문세윤은 "김동완 학생이 연애를 시작하면서, 장난기 속에 감춰둔 진심들을 하나둘 내비칠 때 공감이 간다"고 맞장구쳤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