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예비 아빠' 강재준이 재테크 달인 면모를 드러낸다.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재준이 '억' 소리 나는 특별한 재테크 비법을 공개한다.
또한 8월 출산을 앞둔 이은형은 "오늘 날 잡고 취미 방 정리하자"며 아이 방 마련을 위해 취미 방 정리를 선포한다. 연예계 취미 부자로 소문난 강재준의 골프, 사이클, 캠핑 용품은 물론, 각종 잡동사니들로 가득 찬 취미 방이 공개되자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이은형의 불호령에 궁지에 몰린 강재준은 결국 초고가 취미 용품 처분을 시작한다. 과연,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취미 방을 정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아진다.
이와 더불어 데뷔 17년 차 개그맨 강재준은 특별한 재테크 비법을 공개한다. 강재준은 "중 2 때부터 수집한 것"이라며 초 레어템을 꺼내놓고, 뒤이어 "40만 원에 샀는데 1000만 원 됐다"는 폭탄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에 건물주 서장훈 역시 "비싼 건 몇 십억까지도 한다"며 강재준의 재테크 물건에 폭풍 관심을 보인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강재준의 재테크 아이템은 무엇일지, '예비 아빠' 강재준의 재테크 비법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