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4년 전보다 더 강력해진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온다.
4년 전 방송된 '사콜'은 시청자들과 전화 연결로 사연과 신청곡을 전했다. 돌아오는 '사콜 세븐'은 여기에 시청자를 '직접' 만나러 가는 '퀵서비스'까지 더했다. 전화 연결된 시청자 중 일부를 선정해 TOP7이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현장 출동 코너를 선보이는 것. 첫 녹화 당시 TOP7은 "진짜 가?", "지금 가?"를 연발하며 놀라면서도 직접 팬과 만날 수 있다는 것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사콜 세븐'에서 펼쳐질 더욱더 강력하고 진해진 대국민 소통이 기대된다.
◆ 4년 전 '사콜' 시즌1의 향수+학습된 시청자들이 주는 초강력 웃음 폭탄
◆ '미스터트롯3' TOP7의 역대급 매력, 역대급 케미!
왕년(?)의 프로 예능인 천록담을 필두로 20년 무명 시절 동안 개그 본능을 꽁꽁 묵혀둔 춘길, 예능도 무조건 열심히 하는 순수청년 손빈아, 지치지 않는 파워 에너자이저 추혁진, 겁 없이 질주하는 공포의 팩폭러 최재명, 눈치 제로 선 넘는 막내 남승민, 그리고 그 무엇도 예상할 수 없는 확신의 예능캐 김용빈까지 각기 다른 개성의 7인이 만나 묘하게 잘 어울리는 독특한 케미를 만들어 낸다.
또한 아직까지 예능에 적응 못한 초보 예능러 TOP7과 산전수전 다 겪은 베테랑 MC 김성주(센터장)와 붐(인사팀장)의 신경전(?) 또한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오직 '사콜 세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스터트롯3' TOP7의 역대급 매력, 역대급 케미가 기대된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할 수 있으며, 사연이 접수되면 초특급 이벤트가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4년 만에 돌아오는 국민 예능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