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안효섭X채원빈, SBS ‘오늘도 매진했습니다’ 주연 확정…몽글몽글 로맨스 예고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7 09:03 | 최종수정 2025-05-27 09:03


[공식] 안효섭X채원빈, SBS ‘오늘도 매진했습니다’ 주연 확정…몽글몽…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안효섭과 채원빈이 SBS 새 드라마 '오늘도 매진했습니다'에서 호흡을 맞춘다.

'오늘도 매진했습니다'(연출 안종연, 극본 진승희)는 쓰리잡을 소화하는 농부 매튜 리(안효섭 분)와 악성 불면증에 시달리는 탑 쇼호스트 담예진(채원빈 분)의 만남으로 시작되는 몽글몽글한 로맨스 코미디다.

안효섭은 기적의 원료를 생산하는 세계 유일의 농장을 운영하면서 동시에 자연주의 화장품 원료사 대표이자 연구원까지 맡고 있는 '매튜 리' 역을 맡는다. 겉보기엔 철저한 루틴의 삶을 사는 완벽한 남자지만 누구에게도 말 못 할 비밀을 지닌 인물이다. SBS '낭만닥터' 시리즈와 '사내맞선', '홍천기' 등에서 흥행을 이끈 안효섭의 또 다른 도전이 기대를 모은다.

채원빈은 홈쇼핑 완판 신화를 이어가는 '담예진' 역으로 출연한다. 다방면의 상품을 책임지고 있는 탑 쇼호스트지만 일에 몰두한 나머지 악성 불면증을 얻은 인물. 2025년 백상예술대상 여자 신인상 수상 이후 첫 주연작으로 신선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드라마는 일에는 진심이지만 정작 자기 자신에게는 무심한 두 인물이 하루 24시간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반대의 리듬으로 살아온 두 사람이 어떻게 연결될지 또 서로의 상처를 어떻게 보듬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로코킹' 안효섭의 따뜻한 눈빛과 채원빈의 신비로운 매력의 조합은 '투닥투닥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SBS 새 드라마 '오늘도 매진했습니다'는 2026년 첫 방송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