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집 인원은 남녀 각 12명씩 총 24명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앙청년지원센터와 강원 청년센터가 진행한 2025년 지역특화 청년 사업 공모에 선정된 사업으로, 다음 달 5일 태백 청년센터에서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도미노 쌓기, 태백 알아보기 단체 게임 등 참여자 간 소통과 협업을 돕는 네트워킹 활동과 향수 만들기 등이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은 홍보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네이버 폼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시 경제과(☎033-550-2108)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들이 자유롭게 모이고 소통할 수 있는 청년센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며 "지역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청소년 안전 캠프' 개막식 무대 오를 시민합창단 모집 = 태백시는 오는 23일까지 '제4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 캠프' 개막식 무대에 설 시민합창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민합창단은 다음 달 11∼27일 한국안전 체험관에서 열리는 청소년 안전 캠프를 찾는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태백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총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한국안전 체험관 홈페이지(www.taebaek.go.kr/365safetown)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 안전 캠프 개막식은 다음 달 11일 장성동 365 세이프타운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시 관계자는 "전국에서 태백을 방문하는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개막식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시민합창단을 준비했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