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권은비, 24억 건물주 될만했네…작정한 '워터밤' 또 터졌다! 비욘세 직캠 조회수 2백만[SC이슈]

백지은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7 06:25


권은비, 24억 건물주 될만했네…작정한 '워터밤' 또 터졌다! 비욘세 직…

권은비, 24억 건물주 될만했네…작정한 '워터밤' 또 터졌다! 비욘세 직…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권은비가 다시 한번 '워터밤'을 접수했다.

권은비는 6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이하 워터밤)' 3일차 무대에 올랐다.

권은비는 2023년 '워터밤' 직캠(직접 찍은 영상)이 역주행하면서 '워터밤 여신'으로 우뚝섰다. 그는 각종 행사 섭외 1순위로 뛰어올랐고, 지난해에는 서울 성동구에 있는 24억원 상당의 건물을 매입해 화제를 모았다.

올해도 권은비는 '워터밤'을 위해 이를 갈았다. 요거트, 삼각김밥, 메추리알 등으로 구성된 초절식 식단으로 '워터밤'을 위한 몸매를 만들었다. 또 흰색 비키니에 레드 체크 무늬 셔츠를 걸치고 핫팬츠에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가녀린 체구와 ?유의 볼륨감을 강조했다.

또 권은비는 자신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 스페셜 스테이지로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그는 비욘세 '크레이지 인 러브' 퍼포먼스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 섹시미를 뽐냈고, 절친이자 '솔로지옥4'에서 육준서와의 동침으로 화제를 모은 이시안과 '루머' 듀엣 무대도 선보였다. 현재 권은비의 '크레이지 인 러브' 직캠 영상은 공개 11시간 만에 무려 198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권은비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더 레드'를 연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