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CT 드림 "이번 앨범? 제노 몸+근육만큼 자신 있어"

기사입력 2025-07-14 12:06


NCT 드림 "이번 앨범? 제노 몸+근육만큼 자신 있어"
포즈 취하는 제노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의 제노가 14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다섯 번째 앨범 '고 백 투 더 퓨쳐' 제작 발표회에 참석,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7.14
scap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NCT 드림(NCT DREAM)이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NCT 드림은 14일 서울 송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영화상영관에서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 간담회를 열고 "제노의 좋은 몸과 근육만큼 이번 앨범 자신감이 있다"라고 했다.

NCT 드림이 가요계에 컴백하는 것은 지난해 11월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특히 지난 10~12일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투어 '더 드림쇼4: 드림 더 퓨처'로 이번 앨범 활동의 포문을 열어, 시작부터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앨범 '고 백 투 더 퓨처'는 가장 빛나는 '나'의 모습을 찾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호기심 많은 괴짜 NCT 드림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우연히 발견한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겪는 다채로운 사건과 감정들을 그렸다. 데뷔곡 '추잉 검'의 호버보드 퍼포먼스를 활용해, 타임머신은 호버보드로 표현됐다.

런쥔은 "자신감이 하늘만큼 땅만큼 있다"고 했고, 해찬은 "퍼포먼스를 보시면, 이번이 데뷔앨범인 것처럼 퍼포먼스와 수록곡을 준비했다. 시간에 상관 없이, 앨범에 진심인지를 보여 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제노는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나이기 때문에 슬로건이 굉장히 중요하다. 그 자신감이 앨범에서 묻어나오는 것 같다"라고 했다. 그러자 옆 멤버들이 "몸이 좋은 만큼", "근육 만큼"이라며 넘치는 자신감을 대신 표현,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NCT 드림의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는 7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