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돌싱3' 이소라, 재혼 선 긋더니 "♥최동환에 자녀 소개시켜주기로…무섭고 떨려"

기사입력 2025-07-22 07:00


'돌싱3' 이소라, 재혼 선 긋더니 "♥최동환에 자녀 소개시켜주기로…무섭…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돌싱글즈3' 이소라가 최동환과 자녀가 첫 만남을 앞두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소라는 21일 "고민이 있다. 사실 이런 날이 올 줄은 몰랐다. '공주는 절대 안 보여줄 거야' 그렇게 다짐했었는데 이번 주에… 오빠를 보여주게 됐다"고 딸과 최동환을 처음으로 소개시켜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소라는 "공주는 엄마의 남자친구라는 존재는 알고 있지만 단 한 번도 보여준 적도 없었다. 오빠랑 나누는 대화의 90%는 늘 공주들 이야기인데, 막상 진짜 만나게 되려니까 조심스럽고, 무섭고 떨린다"며 "서로에게 좋은 기억이 되면 좋겠다. 제가 많이 노력할 것"이라 다짐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도 이소라는 고민을 토로했다. 이소라는 "제가 항상 저희 딸은 오빠를 절대 보여주지 않을 거라 했는데 이번 주 목요일에 만나게 됐다"며 "공주(딸)는 같이 보드게임하러 갈 생각에 신나있다. 왜 이렇게 내가 떨리는지 모르겠다. 오빠도 공주도 괜찮은 만남이 되어야 할 텐데. 누구 하나라도 싫다 하면 안 되니까. 너무 걱정이다. 괜찮겠죠?"라고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돌싱3' 이소라, 재혼 선 긋더니 "♥최동환에 자녀 소개시켜주기로…무섭…
세 딸을 두고 있는 이소라는 2022년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 최동환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연애를 계속 이어오는 두 사람에 재혼 관련 질문이 쏟아졌지만 이소라는 "죄송하게도 (재혼) 계획이 없다. 현생 서로에게 집중하며 지금처럼 만나면 안 될까요. 결혼을 해서 예쁘게 잘 사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희의 만남도 존중 받길 바란다"고 재혼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자녀들과 최동환도 소개시켜준 적 없고, 소개시켜줄 예정이 없다고 못박은 이소라지만 심경의 변화가 생겨 관심을 모은다. 이에 한 팬이 이유를 묻자 이소라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언젠가 또 얘기할 날이 오겠죠?!"라고 말을 아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