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김준호子' 정우, 졸면서 소고기 먹방…이렇게 귀여울 수가('슈돌')

기사입력 2025-07-24 08:16


사진 출처=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의 아들 정우가 남다른 먹성을 자랑했다.

23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83회는 '하루하루 더 사랑해'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심형탁이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의 아들 26개월 정우는 한우 먹방까지 마스터하며 톱티어 먹깨비의 위엄을 뽐냈다. 킹크랩, 족발, 소꼬리찜까지 섭렵하며 먹방계를 평정한 정우는 졸면서 한우 먹기 스킬로 또 한번 레전드 먹방 영상을 탄생시켰다. 쏟아지는 졸음과 사투를 벌이며 고기를 먹는 정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뽀둥뽀둥한 정우의 볼살과 오물오물거리는 앙증맞은 입이 귀여움을 절정으로 치닫게 했다.


[SC리뷰] '김준호子' 정우, 졸면서 소고기 먹방…이렇게 귀여울 수가(…
사진 출처=KBS
또한 정우는 부위별로 고기 맛을 구별하며 미각 천재에 등극했다. 정우는 두 눈을 감고 고기를 입에 넣은 후 "음메~"라고 하며 고기의 맛을 음미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우는 맛만 보고 새우살을 찾아냈고 "재미있어"라고 남다른 시식평을 내놓으며 참된 미식가의 자세를 뽐내 한도를 초과하는 귀여움을 터트렸다. 이에 더해 정우는 "정우가 저기서 냉장고에 새우살 찾았지용"라며 생애 첫 심부름까지 완벽하게 해내 랜선 이모, 삼촌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했다.

한편 KBS2 '슈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