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브브걸 민영이 전 열애에 대해 쿨하게 언급했다.
이에 이진성은 "대박 걸그룹 대열에 합류하면서 변한 멤버 없냐. 연예인 병 누구 하나 생겼던가"라며 "제가 봤을 때 민영씨는 아닐 거 같다. 민영씨는 주로 잡는 느낌일 거 같다"고 궁금해했다. 하지만 멤버들이 넘어오지 않자 이진성은 "걸그룹이 잘 되면 남그룹이랑 연애를 한다. 스케줄이 많으니까 지나가면서 얼마나 많이 만나겠냐"고 또 한 번 질문을 날렸다.
이에 은지와 유나는 "솔직하게 하나도 없다"고 부인했지만 민영은 "저는 기사 치면 나오냐. 보이그룹이 아니라 힙합하시는 분이랑 잠깐 만났다"고 쿨하게 이야기했다. 이진성이 "OO씨랑 사귀었냐"고 실명을 언급하자 민영은 고개를 끄덕였다.
|
이진성은 은지와 유나에게 "두 분은 연애 진짜 안 했냐"고 재차 물었고 유나는 "저희가 연령대가 높았다. 당시 활동하던 친구들은 어린 친구들이라"라고 부인했다.
이에 민영은 "이러면 재미 없다. '연락 오는 분들은 있었다' 이런 거까진 얘기할 수 있지 않냐. DM은 왔다고 할 수 있지 않냐"고 답답해했다. 하지만 유나는 "없었다. 언니가 이렇게 말할수록 슬프다. 언니는 있었나 보지?"라고 되물었고 민영은 "있었다. 그 이상이 없어서 얘기를 안 한 것"이라고 솔직히 답했다.
한편, 민영은 지난 2023년 래퍼 버벌진트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민영, 버벌진트 측은 "사귀었던 사이는 맞지만 지금은 결별한 상태"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