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브걸 민영, 버벌진트와 열애 쿨하게 언급 "힙합하는 분 만났다"

기사입력 2025-07-28 15:58


브브걸 민영, 버벌진트와 열애 쿨하게 언급 "힙합하는 분 만났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브브걸 민영이 전 열애에 대해 쿨하게 언급했다.

25일 유튜브 콘텐츠 '먼키의 발자국'에서는 브브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브브걸은 '롤린('Rollin')'의 역주행 전을 떠올리며 "데뷔할 때는 숙소가 좋았다. 용감한 형제 사장님이랑 같은 건물을 썼는데 점점 작아져서 없어질 뻔하다가 갑자기 혼자 살 수 있을 정도로 (잘 됐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진성은 "대박 걸그룹 대열에 합류하면서 변한 멤버 없냐. 연예인 병 누구 하나 생겼던가"라며 "제가 봤을 때 민영씨는 아닐 거 같다. 민영씨는 주로 잡는 느낌일 거 같다"고 궁금해했다. 하지만 멤버들이 넘어오지 않자 이진성은 "걸그룹이 잘 되면 남그룹이랑 연애를 한다. 스케줄이 많으니까 지나가면서 얼마나 많이 만나겠냐"고 또 한 번 질문을 날렸다.

이에 은지와 유나는 "솔직하게 하나도 없다"고 부인했지만 민영은 "저는 기사 치면 나오냐. 보이그룹이 아니라 힙합하시는 분이랑 잠깐 만났다"고 쿨하게 이야기했다. 이진성이 "OO씨랑 사귀었냐"고 실명을 언급하자 민영은 고개를 끄덕였다.


브브걸 민영, 버벌진트와 열애 쿨하게 언급 "힙합하는 분 만났다"
지금은 연애를 안 한다는 민영에 이진성은 "저희 구독자 중에 똑똑하신 분 없냐"고 공개구혼에 나섰다. 이에 민영은 "저는 얼굴 안 보고 성격 안 본다. 사지 멀쩡하고 저보다 키 크면 되고 자상한 남자면 된다"고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다.

이진성은 은지와 유나에게 "두 분은 연애 진짜 안 했냐"고 재차 물었고 유나는 "저희가 연령대가 높았다. 당시 활동하던 친구들은 어린 친구들이라"라고 부인했다.

이에 민영은 "이러면 재미 없다. '연락 오는 분들은 있었다' 이런 거까진 얘기할 수 있지 않냐. DM은 왔다고 할 수 있지 않냐"고 답답해했다. 하지만 유나는 "없었다. 언니가 이렇게 말할수록 슬프다. 언니는 있었나 보지?"라고 되물었고 민영은 "있었다. 그 이상이 없어서 얘기를 안 한 것"이라고 솔직히 답했다.


한편, 민영은 지난 2023년 래퍼 버벌진트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민영, 버벌진트 측은 "사귀었던 사이는 맞지만 지금은 결별한 상태"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