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월세살이" 이상민, 남산뷰 신혼집..핑크 소파+부부침대 '♥10살 연하와 꿀 뚝뚝'

기사입력 2025-07-30 08:52


"월세살이" 이상민, 남산뷰 신혼집..핑크 소파+부부침대 '♥10살 연하…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10살 연하 여성과 재혼에 성공한 방송인 이상민이 신혼집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새신랑 이상민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민은 남산뷰 신혼집을 공개했다.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는 이상민의 신혼집에 들어서며 "예전이랑 비슷한 것 같은데?"라면서 질투를 했다.

이어 공개된 이상민의 신혼집 거실은 신혼 티 나는 꽃분홍 소파와 탁 트인 시티뷰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깔끔한 부엌과 빅 사이즈의 부부 침대가 눈길을 끌었다.


"월세살이" 이상민, 남산뷰 신혼집..핑크 소파+부부침대 '♥10살 연하…
이에 김준호는 "상민이 형 성공했다"면서 "형이 결혼하고 나서 유행처럼 번지는게 '이상민도 하는데 우리도 하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면서 웃었다.

그러자 이상민은 "(윤)정수 형도 결혼한다더라"고 했고, 이에 임원희는 "다 결혼을 하네"라고 토로했다. 탁재훈도 "못난이들, 다 결혼하네"라며 씁쓸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상민은 해당 신혼집이 '자가'냐는 질문에 "지금은 월세다. 자가는 아내와 합심해서 알아보고 있다"라고 답한 바 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4월 서울의 한 구청에서 10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