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기안84, 션에 일침 "페이스 메이커 못해..너무 빨리 달려" ('나혼자산다')

기사입력 2025-08-30 00:55


기안84, 션에 일침 "페이스 메이커 못해..너무 빨리 달려" ('나혼자…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션에게 "페이스 메이커 역할을 잘 못하는 것 같다"고 꼬집었다.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광기의 '미라클 데이'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깜깜한 새벽 4시에 눈을 뜬 기안84는 순식간에 외출 준비를 마치고 한강공원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기안84는 '러닝계 시조새' 션과 이영표, 국가대표 마라톤 선수 등 어마어마한 러닝 실력자들을 만나 15km 한강 러닝에 도전했다.

그런데 크루들의 페이스에 맞춰 뛰던 기안84는 내리막은 물론 오르막에서도 빨라지는 페이스에 당황했다. 총 15km 중 절반 남짓 찍고도 속력은 줄지 않았고, 설상 가상으로 언덕을 마주했다.

많이 힘들어진 기안84는 결국 션에게 "형님, 빠르지 않아요?"라고 이의를 제기했다.


기안84, 션에 일침 "페이스 메이커 못해..너무 빨리 달려" ('나혼자…
이에 션은 "미안하다"고 사과했고, 기안84는 "형님은 페이스 메이커 하시면 안될 것 같다. 너무 빠르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도 기안84는 "페이스 메이커가 원래 잘 맞춰줘야 한다. 근데 션 형님이 페이스를 잘 못 맞추시더라"라고 꼬집었다. 전현무가 "너무 빠른거냐"고 묻자 기안84는 "말 안하면 자꾸 빨리 가신다. 기록 체크도 잘 안하시더라"라고 지적했다.

이어 기안84는 "새벽이라 적응이 안되건지 잘 뛰는 분들이랑 뛰어서 주눅이 든건지 너무 힘들더라"라고 털어놨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