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용식, 손녀 안고 함박웃음 "안녕하세요 폭풍성장중인 원이엘 입니다"

기사입력 2025-09-01 19:03


이용식, 손녀 안고 함박웃음 "안녕하세요 폭풍성장중인 원이엘 입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트로트 가수 원혁이 딸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하며 훈훈한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원혁은 1일 자신의 계정에 "안녕하세요 폭풍성장중인 원이엘 입니다"라며 딸 원이엘 양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원혁은 "하루 하루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옹알이, 푸레질, 복식웃음, 뒤집기 터미타임 등등..ㅋㅋ 이제 곧 기어다닐것같은데 벌써부터 긴장이 된다"면서 "아빠가 어디든 함께 할테니 건강하게만 자라다오"라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이엘 양은 아빠 원혁을 쏙 빼닮은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통통한 볼살, 사랑스러운 입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개그맨 이용식이 외손녀 원이엘 양을 품에 안고 있는 모습도 담겼다. 이엘 양은 할아버지 품에서 편안하게 하품을 하고 있으며, 이용식은 그런 손녀딸이 사랑스러운 듯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이용식, 손녀 안고 함박웃음 "안녕하세요 폭풍성장중인 원이엘 입니다"
이날 원혁은 "정말 멋진 식사 대접을 받았다"며 가족과 함께한 저녁 식사 자리도 공개했다. 이용식 가족과 원혁 가족이 모두 모인 이 자리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세대 간의 따뜻한 유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원혁은 2009년 뮤지컬 작품으로 데뷔한 이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TOP 73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지난해 4월 결혼, 지난 5월 첫 딸 이엘이를 품에 안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