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조국♥' 김성은, 기쁜 소식에 눈물 쏟았다.."믿기지 않을 만큼 기뻐"

기사입력 2025-09-03 22:12


'정조국♥' 김성은, 기쁜 소식에 눈물 쏟았다.."믿기지 않을 만큼 기뻐…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김성은이 유튜브 복구 소식을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

김성은은 3일 "삐삐들~ 기쁜 소식 전한다! '햅삐 김성은' 유튜브 채널이 드디어 복구됐다"라고 벅찬 심정을 전했다.

그는 "며칠 전 이유 없이 채널이 삭제되어 마음이 많이 아팠고, 복구가 되지 않아 '다시 새롭게 시작해야겠다'는 마음까지먹었다. 오늘 저녁 식사 중 갑자기 유튜브 알림이 뜨면서 채널이 복구된 사실을 알게 됐다. 아직도 믿기지 않을 만큼 너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성은은 유튜브 복구 소식을 듣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이어 "기다려주신 삐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채널의 소중함을 더 크게 느꼈다. 앞으로는 더 좋은 콘텐츠와 영상으로 보답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성은은 지난달 "조금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 26일 저녁에 갑자기 유튜브 채널이 예기치 않게 삭제되는 일이 있었다"며 유튜브 채널이 돌연 삭제 됐다고 전했다.

당시 김성은의 유튜브 채널에는 'YouTube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여 계정이 해지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떴다.

이에 김성은은 "제작진과 함께 바로 이의 신청은 해뒀다. 그래도 지난 2년 동안 정말 열심히 가꿔왔던 공간이라 순간 너무 속상하더라. 하지만 채널이 꼭 무사히 복구되리라 믿고 있다"며 "많은 분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채널인 만큼 곧 다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은에 앞서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도 지난달 11일 유튜브 채널이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으로 삭제됐다가 제작진의 이의 신청으로 복구된 바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