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혜교·제니 절친' 신현지, 톱모델 몸매 비법…"바디로션 계속 덧발라, 스크럽도 꾸준히"(진서연의 NO)

기사입력 2025-09-11 06:47


'송혜교·제니 절친' 신현지, 톱모델 몸매 비법…"바디로션 계속 덧발라,…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모델 신현지가 국보급 몸매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진서연의 NO'에서는 각질이라고는 모를 것만 같은 진서연 방민아 신현지가 직접 사용 중인 바디 케어 제품들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뷰린이' 방민아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가을 오는 게 마냥 반갑지는 않다"라며 '바디 케어'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월클 모델' 신현지도 "계절이 바뀔 때 신체에서 가장 먼저 반응하는 게 피부다"라며 피부 보습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송혜교·제니 절친' 신현지, 톱모델 몸매 비법…"바디로션 계속 덧발라,…
이에 김지유는 "각질이 전혀 없을 것 같은 비주얼인데 어떻게 관리하냐"라며 '팀 진서연'의 관리법을 궁금해했다. 신현지는 "모델은 바디 로션을 하루에 한 번만 바르지 않고 계속 덧바른다. 그래서 노폐물 제거를 위해 꼭 바디 스크럽을 하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방민아는 "저는 바디 스크럽이 아프기도 하고 자극적이라고 생각해 바디 워시로만 관리한다. 그래서 오늘 꼭 제대로 배우고 싶다"라며 학구열을 불태웠다. 이어 진서연은 "저희는 직업이다 보니 전문가분들의 도움으로 관리받지만, 시청자분들은 '팀 진서연'이 책임지고 관리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