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영웅, DJ 됐다…수트 입고 파티장 들어간 히어로, 티저부터 '얼씨구'

기사입력 2025-09-14 17:51


임영웅, DJ 됐다…수트 입고 파티장 들어간 히어로, 티저부터 '얼씨구'
임영웅. 사진 제공=물고기뮤직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임영웅이 DJ로 변신,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임영웅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의 수록곡 'ULSSIGU'(얼씨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홈파티장으로 들어가는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티저는 '얼씨구' 흥이 나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건 물론, DJ로 변신한 임영웅과 신나게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보는 이들의 흥을 높이고 있다.

특히 LP판으로 현실과 파티가 이어지는 장면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가하면, 올블랙 수트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임영웅의 비주얼이 팬심도 설레게 하고 있다.

'ULSSIGU'는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듣기만 해도 온몸이 들썩거리는 노래다.


임영웅, DJ 됐다…수트 입고 파티장 들어간 히어로, 티저부터 '얼씨구'
사진 제공=물고기뮤직
새 노래 티저 공개만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현재 정규 2집 'IM HERO 2'를 발표,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수록곡들을 음원차트 상위권에 줄 세웠다.

또한 전국투어 콘서트도 개최한다.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인천 콘서트가 시작된다.

임영웅의 'ULSSIGU' 뮤직비디오는 15일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