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준영, ‘펍스토랑’서 과거 연애 솔직 고백 “있긴 한데 후회돼요”

기사입력 2025-09-15 16:47


이준영, ‘펍스토랑’서 과거 연애 솔직 고백 “있긴 한데 후회돼요”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준영이 '고소영의 펍스토랑'에서 솔직한 연애담을 털어놓는다.

15일 오후 유튜브 'KBS 엔터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고소영의 펍스토랑'에는 배우 겸 가수 이준영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 현장에서 고소영은 "준영 씨 작품은 다 봤다"며 직접 명대사를 언급할 만큼 팬심을 드러냈다. 그는 '라면 덕후'로 유명한 이준영을 위해 '편스토랑'의 인기 메뉴였던 '철판게장라면'을 업그레이드해 준비했고, 이준영은 고개를 숙여 흡입하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이준영은 즉석 라면으로 일식 라멘을 완성하는 자신만의 요리를 선보이며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능숙한 칼질과 팁이 더해진 손길에 고소영은 "뭐든 허투루 하는 게 없는 사람"이라며 감탄했다.

또한 오는 22일 5년 만에 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 발매를 앞둔 그는 녹화 현장에서 수록곡 발라드를 열창해 고소영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노래에 몰입한 고소영은 "너무 절절하다. 경험에서 나온 것 같다"며 "바빠서 연애할 시간도 없었을 것 같은데"라며 조심스레 물음을 던졌다.

이에 이준영은 "있긴 한데 참 후회가 돼요"라고 말문을 열고 과거 연애에 대한 솔직한 후회와 미안한 마음을 고백했다. 진솔한 대화가 오간 해당 장면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펍스토랑'은 15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