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숙, '♥구본승과 10월 7일 결혼' 입 열었다...계속된 열애설에 "존경하는 분" 일축

기사입력 2025-09-19 06:30


김숙, '♥구본승과 10월 7일 결혼' 입 열었다...계속된 열애설에 "…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방송인 김숙이 구본승과 '10월 7일 결혼설'을 해명했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대한민국 법의학계 1인자 서울대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가 옥탑방 손님으로 출격했다.

유성호 교수는 '가장 만나고 싶었던 사람'에 김숙과 송은이를 꼽았다. 유성호 교수는 "두 분의 '비밀보장' 팟캐스트를 열심히 들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김숙의 근황'에 대해 오해가 있다면서 "구본승 씨와 결혼하신다고 들었다. 전혀 근거가 없는 거냐. 진짜처럼 나오더라"라 했다. 김숙은 "(구본승은) 존경하는 분이다"라며 해명했다.


김숙, '♥구본승과 10월 7일 결혼' 입 열었다...계속된 열애설에 "…
앞서 김숙은 '오래된 만남 추구3(이하 오만추3)'에서 구본승과 최종 커플이 되며 화제가 됐다.

김숙과 구본승의 러브라인은 방송이 끝난 이후로도 계속됐다. 김숙은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서 구본승과 낚시를 떠나며 친구처럼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숙은 "(박)명수 오빠가 '10월 7일에 결혼해라'고 했는데, 그게 날 잡았다고 계속 기사가 나오더라. 매니저가 '10월 7일날 스케줄 비워야 되냐. 누나 결혼식 아니냐'고 하더라"며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