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필리핀 불라칸 공연에 불참한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불가피하게 내린 결정임을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항상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다시 한 번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정연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TWICE WORLD TOUR IN BULACAN 공연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불가피하게 내린 결정임을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다시 한번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드림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공식]트와이스 정연, 건강상 문제로 필리핀 공연 불참(전문)](https://www.sportschosun.com/article/html/2025/10/02/202510020100020090002702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