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11개월 딸, 광고수익 대박났다 "올해만 15개, 연휴에도 촬영"

기사입력 2025-10-05 13:22


박수홍♥김다예 11개월 딸, 광고수익 대박났다 "올해만 15개, 연휴에도…

박수홍♥김다예 11개월 딸, 광고수익 대박났다 "올해만 15개, 연휴에도…

박수홍♥김다예 11개월 딸, 광고수익 대박났다 "올해만 15개, 연휴에도…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딸 재이의 스타성을 자랑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5일 재이 양의 패션 계정에 "재이의 #ootd #cherry 연휴에도 유튜브 광고 촬영 중 ..♥ 재이가 올해 함께 촬영한 광고는 15개. 재이는 광고요정이 맞다. 복덩이.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다예가 딸 재이와 함께 체리 머리핀과 의상으로 커플룩을 맞춰 입고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겼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앵두같은 입술까지 빼닮은 모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추석 연휴에도 광고 촬영에 임하고 있는 재이 양의 '열일' 근황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현재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을 통해 활발히 소통 중이다.

박수홍은 지난 7월 유튜브 수익 기부 인증 글을 올리며 "유튜브 채널은 아내가 직접 촬영, 출연, 편집, 피티 운영. 정말 밤새워 일하며 키운 채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날들의 고생과 노력이 빛을 보는지 아내가 운영하는 제작사에서 팀도 꾸렸다고 하고 최근 들어 광고 계약서들을 많이 가져다 준다"면서 "아내와 재이에게 들어오는 광고 수익이 곧 나를 뛰어넘을 것 같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딸 재이가 광고 계약을 따냈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