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전남친? 지구에 있는지도 몰라"…결별하면 기억삭제 버튼 '꾹'(지편한세상)

기사입력 2025-10-15 06:11


전소민 "전남친? 지구에 있는지도 몰라"…결별하면 기억삭제 버튼 '꾹'(…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전소민이 전 남자친구 이야기에도 '쿨한' 반응을 보였다.

전소민은 14일 지석진의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의 '석삼 패밀리의 운명이 걸린 복불복! 그리고 눈물... | #석삼플레이 EP.8'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지석진, 전소민, 이상엽, 이미주가 충남 태안에서 네 번째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숙소에서 담소를 나누던 중 지석진은 전소민에게 "넌 혼자 살 생각은 없지?"라고 물었고 전소민은 "예전엔 혼자 살 생각이 있었는데 최근엔 바뀌었다. 명절에 같이 놀 친구 없으면 외로울 것 같더라"며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이때 지석진은 갑자기 "소민이 전 남자친구가 내가 갔던 결혼식장에 왔더라"라며 깜짝 폭로했다. 그는 "누군가가 그 사진을 찍어서 소민이에게 보냈다"며 "그런 거 보면 기분 안 나쁘냐"고 물었다.


전소민 "전남친? 지구에 있는지도 몰라"…결별하면 기억삭제 버튼 '꾹'(…
그러자 전소민은 잠시의 망설임도 없이 "누군지 몰라요. 저는 그런 사람이 지구에 있다는 것 자체를 몰라요"라며 쿨하게 대답했다.

이에 지석진이 "와, 쿨하다"고 감탄하자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해야죠"라며 단호한 '현실 여배우'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전소민은 과거 한 남자 배우와 공개 열애를 한 바 있으며, 현재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