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딩고뮤직이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와 팬들에게 공식 사과했다.
또 "무엇보다 하이라이트 멤버 여러분과 소속사, 팬 여러분께 깊은 상처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공연 당일 제작 일정이 촉박하게 진행됐으나, 그 어떠한 사정으로도 책임을 면할 수 없음을 잘 알고 있다. 향후 모든 제작 과정에서 아티스트 관련 자료 검수 및 승인 절차를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용준형은 2019년 가수 정준영이 불법으로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1대1 대화방에서 공유받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이 알려지며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했다. 당시 용준형은 "불법 영상을 본 적이 있고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시인하며 "어리석은 행동을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이번 논란에 팬들은 "떠난 멤버를 포함한 것도 문제지만 현 멤버 윤두준이 빠진 점은 더 충격적", "단순 실수로 보기 어렵다"며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다음은 딩고뮤직 측 사과문 전문
2025 dingo music CONCERT <Killing Voice> 10월 18일(토) 공연 관련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딩고 뮤직(Dingo Music)입니다.
2025년 10월 18일(토) 진행된 <Killing Voice> 콘서트 공연 오프닝 영상에서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의 출연 라인업을 소개하는 과정 중 이미 팀을 떠난 멤버가 포함된 이미지가 노출되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공연 제작을 총괄한 딩고 뮤직의 명백한 실수이며
사전에 충분한 검수 과정을 거치지 못한 채 영상을 송출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무엇보다 하이라이트 멤버 여러분과 소속사, 그리고 팬 여러분께 깊은 상처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영상은 공연 당일 제작 일정이 촉박하게 진행되었으나
그 어떠한 사정으로도 저희의 책임을 면할 수 없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개한 주체로서, 모든 책임은 딩고 뮤직에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 일을 매우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향후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모든 제작 과정에서 아티스트 관련 자료 검수 및 승인 절차를 강화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마음의 상처를 입으셨을 하이라이트 멤버분들과 팬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공연에 함께해 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께도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딩고 뮤직은 아티스트의 소중한 무대가 저희의 부족함으로 인해 훼손되지 않도록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2025년 10월 18일 딩고 뮤직 드림.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종합]윤두준 빠지고 용준형 등장…하이라이트 팬들 뿔났다(전문)](https://www.sportschosun.com/article/html/2025/10/19/202510190100107400013718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