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지소연, 쌍둥이 덕 경사났다…다자녀 혜택 받은 '억대 외제차' 자랑

기사입력 2025-10-23 14:23


송재희♥지소연, 쌍둥이 덕 경사났다…다자녀 혜택 받은 '억대 외제차' 자…

송재희♥지소연, 쌍둥이 덕 경사났다…다자녀 혜택 받은 '억대 외제차' 자…

송재희♥지소연, 쌍둥이 덕 경사났다…다자녀 혜택 받은 '억대 외제차' 자…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배우 송재희가 쌍둥이 덕에 혜택 받은 억대 차량을 자랑했다.

송재희는 23일 "액티비티를 좋아했던 우리 부부와 제주도 한 달 살기, 스킨스쿠버, 하엘이의 덜컹덜컹 유아기까지 함께 했던 너무 정들었던 차를 보내고 쌍둥이 도하, 레하가 태어나고 대가족의 새로운 시작으로 카시트 3개와 유아차 3개에 여러 짐들이 넉넉히 들어갈 수 있는 차를 선택했어!! 아이가 셋이니 취득세 85% 감면에 개소세, 부가세, 교육세까지 감면되고!! 엄청난 혜택들이 많더라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로운 패밀리카를 받은 송재희의 모습이 담겼다. 지소연은 지난 7월 송재희에게 1억원 대 패밀리카를 선물한 바 있다. 하지만 송재희는 "다자녀가 되면 취득세 감면과 면세 혜택이 있다"며 출고를 미뤘던 바.

오랜 기다림 끝에 차를 받은 송재희는 차에 장점들을 나열하며 신이 난 모습이다. 특히 송재희는 "가끔 블로그에 차가 너무 커서 불편하다라는 거? 전혀 안 불편해!! 주차할 때만 벽에 딱 붙여서 다른 분께 피해 안 드리게 주차만 잘하면!! 운전할 땐 하나도 안 불편해!!! 24인치 대형 휠에 36개의 AKG스피커!!55인치 커브스 디스플레이!!동승석이랑 2열에서 유튜브 넷플릭스 볼수있는 3개의 모니터!!! 그냥 끝내줘!!!!"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송재희는 배우 지소연과 2017년 결혼, 지난 2023년 첫 딸을 출산했다. 이후 2년 만인 지난 9월 쌍둥이 남매를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