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김연경과 뜻밖의 시사회 투샷…‘신인감독 김연경’ 홍보까지[SCin스타]

기사입력 2025-10-28 08:46


한지민, 김연경과 뜻밖의 시사회 투샷…‘신인감독 김연경’ 홍보까지[SCi…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한지민과 '배구 여제' 김연경이 깜짝 투샷으로 시사회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한지민은 28일 자신의 SNS에 "몰입감 최고!!!"라는 감상평과 함께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 시사회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지민은 이날 주연 정려원, 이정은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뿐 아니라 '찐친' 김연경과의 다정한 셀카도 덧붙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지민은 "#신인감독 김연경도 많이 애청해주세요"라는 홍보 멘트를 급하게 남기며 시사회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물들였다. 김연경 역시 곧바로 해당 사진을 리그램, "갑자기…ㅎㅎㅎ"라며 당황한 듯한 반응을 보여 두 사람의 찐 우정과 유쾌한 케미가 돋보였다.

이날 한지민과 김연경은 별다른 꾸밈 없이 내추럴한 매력을 뽐내며 밝은 미소로 시사회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현장에는 정려원을 비롯해 영화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하얀 차를 탄 여자' 개봉을 앞두고 응원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김연경은 현재 MBC '신인감독 김연경'에 출연 중이며 '하얀 차를 탄 여자'는 오는 29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