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서동주, 父서세원 잃고 미국 집도 날렸다 "변호사로 번 돈 증발"

기사입력 2025-11-09 16:30


'재혼' 서동주, 父서세원 잃고 미국 집도 날렸다 "변호사로 번 돈 증발…

'재혼' 서동주, 父서세원 잃고 미국 집도 날렸다 "변호사로 번 돈 증발…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아버지 고(故) 개그맨을 보낸 후 또 악재가 있었다고 밝했다.

최근 '세바시 인생 질문' 채널에는 '다시 시작할 수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 서동주가 무너진 인생을 다시 세운 법 @dj_suh | 완벽주의 자존감 자기믿음 | 인생 질문 314회'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서동주는 "저라고 우울하지 않은 날이 있었겠나. 아버지도 돌아가시고 키우던 노견 클로이도 같은 시기에 하늘나라로 갔다. 엄마는 항암 중이었고 제가 미국에 사놨던 집도 폭락해서 날렸다. 미국에서 벌었던 돈이 다 공중분해됐다"라고 털어놨다.


'재혼' 서동주, 父서세원 잃고 미국 집도 날렸다 "변호사로 번 돈 증발…
이어 "제로베이스에서 시작을 해야 했다. 제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 힘들었지만 원래 했던 일들에 집중했다. 일어나서 차를 마시고 강아지 산책시키고 청소하며 하루하루를 채웠더니 현재가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서동주는 서세원, 방송인 서정희의 딸이다. 서세원은 2015년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이후 합의 이혼했다. 2016년 23세 연하 해금 연주자와 재혼, 슬하에 8세 딸을 뒀다. 캄보디아에서 거주해온 서세원은 2023년 프놈펜 한인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심정지가 와, 향년 67세 나이로 사망했다.

서동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한 뒤 미국에서 변호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6월 엔터 업계 종사자와 재혼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