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뮤직비디오는 이러한 설렘을 감각적인 영상미와 판타지적 요소로 담아냈다. 우주, 설원, 하늘, 사막, 초원, 방 등 다채로운 세트에서 몽환적인 분위기가 연출됐다.
베이비몬스터는 앞서 타이틀곡 '위 고 업'(WE GO UP)에서는 전사 같은 에너지를, 수록곡 '사이코'(PSYCHO)에서는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슈파 두파 러브'에서는 서정적인 이미지로 변신을 거듭했다.
▲ GD, 알렌 워커와 손잡고 '투 배드' 리믹스 발표 = 가수 지드래곤이 오는 20일 오후 2시 유명 DJ 겸 음악 프로듀서 알렌 워커와 손잡고 '투 배드 - 알렌 워커 리믹스'(TOO BAD - Alan Walker Remix)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이 밝혔다.
알렌 워커는 지난 2015년 싱글 '페이디드'(Faded)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이래 글로벌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서로 다른 음악적 배경과 감각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이번 만남은 각자의 색이 교차하며 만들어낼 새로운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고 소개했다.
지드래곤은 오는 20일 대중음악 시상식인 '2025 MMA(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한다.
▲ SM엔터테인먼트, '웹 어워드' 수상 = SM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오디션 사이트 'SM타운 오디션'(SMTOWN AUDITION)으로 지난 18일 열린 웹 평가 시상식 '웹 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모바일웹 최고대상과 문화/행사 분야 대상을 동시에 받았다고 밝혔다.
SM타운 오디션 사이트는 2026 글로벌 오디션 개최와 맞물려 개편됐다.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SM만의 독보적인 역사와 전문성을 디지털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SM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개 언어를 지원하고 모바일 중심의 반응형 웹을 구현해 접근성도 강화했다.
tsl@yna.co.kr
<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