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몬(pheromone)은 강력한 유혹 물질이다. 화학적 유인물질 페로몬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은은한 향은 인체 간 끌어당김을 이뤄지게 한다. 페르몬 향이 이성을 사랑의 포로로 잡는 결정적 역할을 하는 것이다.
이성은 만나면 우선 외모를 본다. 호감이 생기면 다음엔 페르몬과 같은 후각적인 면에 영향을 받는다. 키스와 스킨십 등 때 페로몬은 강력하게 작용한다. 페르몬의 향기 등 체취는 이성의 시상하부-뇌하수체-부신 등의 내분비계를 자극한다. 이 때 시상하부에서 성선자극호르몬(GnRH)이 분비된다.
사랑이 주관적이라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페르몬 향 등 상대의 체취에 빠진 사람은 객관적으로 부족한 이성도 최고의 파트너로 보일 수밖에 없다. 그래서 만남 때 페르몬 제품은 필수처럼 되고 있다.
하지만 페르몬 제품의 성능은 다양하다. 제조사와 제조기법에 따라 효과도 차이가 있다. 어느 제품은 약간의 호감이지만 어느 제품은 더 강한 자극으로 다가온다. 사용자들은 이 점에 매우 민감하다. 최근 이성에 대해 자신감을 보이는 남성뿐 아니라 여성도 많이 찾는 것 중의 하나가 클레마티스 페로몬 샤워젤이다. 페로몬이 신경전달 물질인 도파민을 생성, 이성의 신경을 자극하는 원리를 최대한 살린 제품이다.
제조사측은 재구매율이 아주 높다고 즐거운 비명이다. 사용한 사람이 이성에게서 매력적이란 찬사를 받는 상품으로 널리 인식되고 있는 덕분이다. 이 방면에서도 입소문은 무섭다. 한 명이 사용하면 친구들이 금세 찾는다. 이를 써 본 고객은 재구매 이유에 대해 "몇 제품은 효과가 미지수다. 그런데 이 상품은 이성에게 완전 자극적임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클레마티스 사워젤_ 거품량
클레마티스 페로몬 샤워젤은 거품량이나 보습 정도가 일반 샤워젤 보다 2~3배 이상인 것도 장점이다. 동전 한 개 분량의 거품으로 온 몸을 충분히 씼을 수 있는 양이 나온다. 일주일 정도만 써도 부드러운 살결를 느낄 수 있어 여성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이성을 유혹하는데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는 이성을 유혹하는 이 제품을 8월 여름 특수기를 맞아 40~50% 파격 세일을 하고 있다. 남자에게 더 자신감을, 여자에게 더 매력을 주는 클레마티스 페로몬 샤워젤의 할인 가격은 21,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