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스틸러스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스킨십 이벤트를 펼친다.
포항 선수단이 팬들에게 시즌카드를 직접 배송한다. 포항은 10일부터 판매 종료일인 3월 31일까지 온라인(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 을 통해 시즌카드를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수들이 구매자를 찾아가 직접 배달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배송지는 포항 지역으로 제한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시즌카드 온라인 구매 결제완료 후, 구단 홈페이지 '스틸 익스프레스' 이벤트 창에 구매자 이름과 좋아하는 포항 선수, 해당 선수에게 원하는 이벤트, 수령 희망 주소를 기재하면 된다. 포항 선수단은 20일부터 2월 15일까지 예정된 전지훈련 기간을 제외하고 시즌카드 판매 기간 동안 매주 한 차례씩 선수 1명이 당첨자 3명을 선정해 직접 시즌카드를 구매자가 기재한 시즌카드 희망 수령 장소로 배송할 계획이다.
이밖에 시즌카드 구매자를 5명을 추첨해 2월 중순에 실시하는 선수단 포토데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당첨자에게는 송라클럽하우스 방문 기회와 함께 선수단과 단체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