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매체 "손흥민, UCL샤흐타흐전 선발" 예상

최종수정 2013-10-22 11:31
손흥민 레버쿠젠
사진제공=LG전자

손흥민(레버쿠젠)이 샤흐타르 도네츠크(우크라이나)와의 유럽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선발로 출전할 것이라고 독일 축구매체 '키커'가 21일(이하 한국시각) 예상했다.

레버쿠젠은 24일 새벽 3시45분 독일 레버쿠젠 바이아레나에서 샤흐타르 도네츠크를 상대로 2013~2014 시즌 대회 A조 3차전을 벌인다.

이 매체는 "손흥민이 A매치에서 막 돌아와 지난주 분데스리가 호펜하임 원정에 나서지 않았다"면서 "옌스 헤겔러를 대신해 선발 베스트에 합류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 함께 "라르스 벤더는 경미한 부상으로 훈련에 불참해 출전이 불투명하다"고 전했다.

레버쿠젠은 대회 조별 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패하고 레알 소시에다드에게 이겼다. 맨유, 샤흐타르 도네츠크(이상 1승1무)에 이어 3위를 달리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2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했다. 특히 맨유 전(2대4 패)에선 0-1로 뒤지던 후반 9분 시몬 롤페스의 동점골을 어시스트하며 대회 첫 공격포인트를 올렸다.

지난 15일 말리와의 친선경기에서 환상골을 터뜨리며 자신감을 끌어올린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대회 마수걸이 골에 도전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