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호날두 발롱도르 기원…"단언컨대 가장 섹시한 축구팬"

기사입력 2014-01-13 15:35


서유리 발롱도르 호날두 응원

'서유리 발롱도르 호날두 응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발롱도르 수상을 기원했다.

서유리는 13일 트위터를 통해 호날두의 발롱도르 수상을 염원했다. '호날둥 발롱도르 수상 기원해요 ♡♡'라는 애교 있는 메시지를 남기며 레알 마드리드 팬임을 또 다시 인증했다.

앞서 서유리는 지난 9일 과거 레알 마드리드 직관과 함께 카시야스 골키퍼의 하의를 받은 인증샷을 공개해 축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과거 서유리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몸매가 새삼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유리가 게임 속 캐릭터 코스프레를 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서유리는 풍만한 몸매를 한껏 과시한 채 치마를 올려 속옷까지 노출하고 있는 모습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호날두는 13일(현지시각) '2013 FIFA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라이벌 리오넬 메시, 프랑크 리베리와 함께 수상 후보에 올랐다.

FIFA 발롱도르 시상식은 14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각)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린다.

서유리 호날두 발롱도르 응원 글에 네티즌들은 "서유리 호날두 발롱도르 응원, 단언컨대 가장 섹시한 팬 일 듯", "서유리 호날두 발롱도르 원, 진짜 레알 마드리드 팬인가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